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2.10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출결 관련 서류 - 결석계 양식, 출석인정 확인서 및 건강관리기록지 등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Feb 20, 2021
조회수
7550
URL복사

* 우리학교 결석계 양식 및 출석인정 확인서를 붙임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 결석의 종류에 따른 처리 방법

◎ 질병 결석 처리 안내: 질병으로 인한 결석의 경우 결석계를 5일 이내에 담임교사에게 제출함.

- 3일 이상 병결일 때는 반드시 결석계와 함께 의사의 진단서나 의견서(병명, 진료기관이 기록된 증빙서류)를 결석한 날부터 5일 이내에 제출해야 함.

- 2일 이내의 질병 결석일 경우는 질병으로 인한 결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결석계 제출(증빙서류 필요없음)

-결석한 날부터 5일 이내에 결석계를 제출하지 않으면 미인정결석으로 처리.(질병 결석일 경우 담임선생님께 결석계를 제출해야 질병 결석 처리됨)

 

◎ 미인정 결석 처리: -합당하지 않은 사유나 고의로 결석한 경우,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31조(학교폭력으로 인한 징계)로 가정학습한 기간,

    - 기타 합당하지 않은 사유로 인한 결석 (학교생활기록 작성 및 관리지침 제 8조(출결상황), 교육부 훈령 제 127호, 2015. 1.9), 출결상황 관리(별지 제 8호):

    - 학교장 허가 현장체험학습 허가 기간(20일)을 초과한 결석, 학원 수강으로 인한 결석, 해외 어학연수로 인한 결석 등

 - 가족 여행의 경우 학교장 허가 현장체험학습을 이용한 경우 출석 인정되나 그렇지 않은 경우 미인정 결석 처리됨

 

◎기타 결석 처리:

    - 사전에 학교장이 인정하여 학교장의 결재를 받아 결석하는 경우

 

◎출석인정 결석: 경조사로 인한 결석(출석인정 확인서 제출) 및 감염병으로 결석하는 경우(코로나로 인한 결석이나 열이 있는 경우 자가진단키트 보호자 확인서 등의 증빙자료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장 허가 현장체험학습신청서(연간 20일이내인 경우)를 제출했을 경우 결석계를 제출하지 않습니다.

* 자가진단키트 보호자 확인서: 의심증상, 동거인 확진 등 코로나 출석인정 증빙자료로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1]/전체[373]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363 경기평생교육학습관 9월 학부모교육 수강생 모집 안내 송유진 Sep 7, 2022 542
경기평생교육학습관 9월 학부모교육 수강생 모집 안내 게시물 첨부파일
362 2023 가천대과학영재교육원 신입생 선발 모집요강 정진원 Sep 7, 2022 494
361 2023학년도 고양예술고등학교 영재학급 모집요항(6학년 대상) 정진원 Sep 7, 2022 471
360 2022학년도 1인1악기 (실로폰,칼림바) 음악강사채용공고 김경수 Aug 31, 2022 546
359 2022학년도 3분기 방과후학교 운영 및 수강신청 안내 관리자 Aug 31, 2022 552
358 학교안전사고예보(9월)휴식시간 안전수칙 김희경 Aug 31, 2022 509
학교안전사고예보(9월)휴식시간 안전수칙 게시물 첨부파일
357 2023학년도 검정도서 선정을 위한 교과서 웹 전시 안내 남현정 Aug 30, 2022 503
356 KAIST 사이버영재교육 학생모집 정진원 Aug 25, 2022 516
KAIST 사이버영재교육 학생모집 게시물 첨부파일
355 2022년 하반기 천체관측교실 홍보 정진원 Aug 25, 2022 527  
354 광남초등학교 방역 활동 지원 인력 채용 공고(2학기) 관리자 Aug 9, 2022 571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68명
  •  총 : 275,388명